본문 바로가기

아내를 위한 음식

와이프 생일상 차려서 확대한 썰(육전, 장어구이)

반응형

때는 작년 7월. 와이프 생일이라 생일상 차려줌


메뉴는 뭐.. 생일상인 만큼 와이프가 좋아하는 거 위주로ㅋㅋㅋㅋ 

 

 

먼저 최근에 산 주물 냄비 자랑으로 시작... 40이 정가던데 폐쇄몰에서 10만 원에 샀다 개이득...

 

단점은... 설거지하다가 손목 나갈 수도 있음

 

 

 

일단 와이프가 좋아하는 새우찜부터...시장에서 사 온 찜용 콩나물 대가리를 다 땄음

 

글로벌 스텐다드 한식 양념과 새우를 때려 넣고 존나 볶으면 완성

 

볶을 때 좀 넣은 캐러멜 라이즈 양파

몇 달 전에 해놓은 거다... 백종원 유튜브 보고 따라한 거 아님.. 자주 해놓음.. 얼려놓으면 끄떡없거든

참고로 저색은 2시간 낸거

 

아무튼 손이 더러워져서 중간에 사진이 많이 비는 관계로 완성품 ㄱㄱ

 

라면급으로 간단한 소고깃국과 곤드레밥!

 

완성된 새우찜!! 

내가 해물찜을 잘 안 먹기도 하고 처음 해보는 거라 콩나물 타이밍이 너무 빨랐음.. 탱탱하지 못함 ㅠㅠ

 

비싼 살치살로 맨든 육전!!

단골 정육점에서 왜케 비싼 거로 하냐고 뜯어말렸지만...

역시 맛은 배신하지 않았음

백화점 갔다가 타임세일하길래 사온 장어!

 

원래 주던 소스도 세일이라고 안 줘서... 만들까 하다가 그냥 시판 소스 사 와서 에어프라이어에 구음

 

앞뒤 발라가면서 3분씩 3~4번 뒤집어주면 완성

 

 

계란찜.. 원래 차완무시급으로 나오는데 깜빡하고 여과지에 안 걸렀더니 불순물이 ㄷㄷㄷ

 

맛은 뭐 기똥찼음 왜냐면

 

 

가쓰오 다시물을 내서 만들었거든 ㅋㅋㅋ

 

 

아무튼 한상 완성된 생일상! 맛있게 잘 먹었다 ㄲ ㅓ억

반응형